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어민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초 영어 회화 [Do you mind…?] 표현 알아보기

이 동영상에서는 영어 회화의 기초 중 하나인 "Do you mind...?" 표현을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배우게 됩니다. "Do you mind...?"를 사용하여 예의 바른 질문과 요청을 어떻게 표현하는지 배워보세요. 영어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원어민처럼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끌어내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 공부해보세요!

Do you mind if I stay here a while?
제가 여기 잠시 머물러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don't get into that right now?
지금 당장 그 일에 참여하지 않아도 괜찮나요?

Do you mind if we don't get into it right now?
지금 당장 들어가지 않아도 괜찮을까요?

Do you mind if I join you? Not at all.
내가 당신과 함께해도 될까요? 별말씀을요.

Do you mind telling me what it's about?
무슨 일인지 말해주실래요?

Do you mind if I get dressed first?
제가 먼저 옷을 입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use the bathroom?
제가 화장실을 사용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say something? Sure.
제가 한마디 해도 될까요? 확신하는.

Do you mind if I buy her a drink?
제가 그녀에게 술 한 잔 사드려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ask you a few questions?
몇 가지 질문을 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tell you a story?
제가 이야기를 하나 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smoke? Sure don't.
담배를 피워도 괜찮나요? 물론이지 않습니다.

Do you mind if I work while you talk?
당신이 말하는 동안 내가 일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ask you a personal question?
개인적인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stop for a second?
잠시 멈춰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show you something, Doctor?
제가 뭔가를 보여드려도 될까요, 박사님?

Do you mind if I sit down?
내가 앉아도 될까요?

Do you mind explaining to the jury what that means?
그게 무슨 뜻인지 배심원단에게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Do you mind my asking what you are doing?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제가 물어봐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talk to your daughter?
제가 당신 딸과 얘기해도 될까요?

Do you mind if I ask the name of it?
이름을 물어봐도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