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어쉐도잉 100 문장 자연스런 영어 표현 연습 시작하기!

영어쉐도잉을 들어본 적 있나요? 초보자가 영어를 배울 때 가장 효과적인 학습 도구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영어쉐도잉의 기본 개념부터 어떻게 영어 발음과 어휘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룹니다. 영어쉐도잉은 단순히 영어를 듣는 것보다 더 많은 활동적인 학습을 요구합니다. 실제로, 초보자들은 영어쉐도잉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 능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그러한 연습을 지원하며, 영어 학습자가 영어쉐도잉을 통해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는 빨리 뛰어요. He runs fast.
우리는 춤을 추었습니다. We danced.
나는 학교에 갑니다. I go to school.
그는 요리를 잘 해요. He cooks well.
그는 과일을 먹었습니다. He ate fruit.
이것은 내 가방입니다. This is my bag.
그는 택시를 탔습니다. He took a taxi.
우리는 영화를 봅니다. We watch movies.
우리는 자주 이야기합니다. We talk often.
너는 내 친구입니다. You are my friend.
그는 늦게 도착했습니다. He arrived late.
우리는 캠핑을 갔습니다. We went camping.
나는 편지를 썼습니다. I wrote a letter.
나는 시계를 찾았습니다. I found a watch.
어제 비가 왔어요. It rained yesterday.
그는 항상 웃음짓습니다. He always smiles.
그들은 축구를 좋아합니다. They like soccer.
그녀는 매우 예쁩니다. She is very pretty.
그녀는 꽃을 좋아합니다. She likes flowers.
나는 방을 청소했습니다. I cleaned my room.
케이크를 구워 주세요. Please bake a cake.
이것은 신발장입니다. This is a shoe rack.
그녀는 쇼핑을 갔습니다. She went shopping.
그는 자전거를 탔습니다. He rode a bicycle.
나는 집에 가려고 합니다. I want to go home.
그녀는 열심히 공부했습니다. She studied hard.
그녀는 피아노를 칩니다. She plays the piano.
나는 밤새 공부했습니다. I studied all night.
그는 차를 몰고 출근합니다. He drives to work.
우리는 동물원에 갔습니다. We went to the zoo.
이것은 맛있어 보입니다. This looks delicious.
그는 수영을 잘해요. He is good at swimming.
그들은 서로 도와줍니다. They help each other.
그는 선물을 포장했습니다. He wrapped the gift.
나는 초콜릿을 받았습니다. I received chocolate.
나는 버스를 기다렸습니다. I waited for the bus.
그는 빵을 사러 갔습니다. He went to buy bread.
그녀는 눈사람을 만들었습니다. She made a snowman.
나는 휴가를 계획했습니다. I planned a vacation.
그녀는 창문을 열었습니다. She opened the window.
그녀는 카페에서 일했습니다. She worked in a cafe.
그는 계단을 올라갔습니다. He went up the stairs.
그들은 숙제를 했습니다. They did their homework.
우리는 같은 반입니다. We are in the same class.
그는 텔레비전을 보았습니다. He watched television.
나는 새로운 신발을 구입했습니다. I bought new shoes.
오늘 날씨가 좋습니다. The weather is nice today.
나는 영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I am learning English.
아버지는 신문을 읽습니다. Dad reads the newspaper.
그녀는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She started exercising.
그는 기타를 연습했습니다. He practiced the guitar.
우리는 해변에서 놀았습니다. We played at the beach.
우리는 기차로 여행을 했습니다. We traveled by train.
그는 동전을 줍고 있습니다. He is picking up coins.
우리는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We visited the museum.
그녀는 창문을 닦았습니다. She cleaned the windows.
나는 책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I like reading books.
공항에서 그를 만났습니다. I met him at the airport.
내일 미팅이 있습니다. There is a meeting tomorrow.
그는 비행기를 타고 여행 갔습니다. He traveled by plane.
나는 버스 정류장에서 만났습니다. I met at the bus stop.
우리는 식당에서 만났습니다. We met at the restaurant.
우리는 아침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We prepared breakfast.
나는 주말에 산책을 합니다. I take a walk on weekends.
우리는 학교 후에 공부했습니다. We studied after school.
그녀는 옷을 입고 있는 중입니다. She is getting dressed.
저는 커피를 마시려고 합니다. I’m going to drink coffee.
나는 점심에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I ate a salad for lunch.
그들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They ate dinner together.
그는 높은 나무를 올라갔습니다. He climbed the tall tree.
그녀는 창문 밖을 보았습니다. She looked out the window.
그녀는 얼음 위에 서서 썰매했습니다. She skated on the ice.
그녀는 병원에서 일했습니다. She worked at the hospital.
우리는 강변에서 산책했습니다. We took a walk by the river.
나는 커피와 함께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I ate cake with coffee.
강아지가 공원에서 놀았습니다. The puppy played in the park.
나는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I like listening to music.
우리는 친구들과 함께 놀았습니다. We played with our friends.
나는 밤하늘에 별을 봤습니다. I saw stars in the night sky.
나는 농구 경기를 관람했습니다. I watched a basketball game.
그는 그림을 그리는 것을 즐깁니다. He enjoys drawing pictures.
우리는 수영장에서 수영했습니다. We swam in the swimming pool.
우리는 공원에서 피크닉을 했습니다. We had a picnic in the park.
그녀는 깜짝 파티를 준비했습니다. She prepared a surprise party.
그녀는 고양이를 데리고 산책했습니다. She took the cat for a walk.
그녀는 아이스크림을 사 먹었습니다. She bought and ate ice cream.
우리는 아침에 일찍 일어납니다. We wake up early in the morning.
내일 비가 올 것 같아요. It seems like it will rain tomorrow.
나는 영화관에 가고 싶습니다. I want to go to the movie theater.
나는 꽃집에서 꽃을 샀습니다. I bought flowers at the flower shop.
그녀는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She took a picture with a camera.
그는 라디오를 들으며 일어났습니다. He woke up listening to the radio.
나는 어제 약속을 취소했습니다. I canceled my appointment yesterday.
그녀는 방학 때 해외로 갔습니다. She went abroad during the vacation.
그는 도서관에서 책을 빌렸습니다. He borrowed a book from the library.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고 있습니다. The children are playing in the playground.